Duriano
두리아노는 탑다운 시점의 아레나 전투를 특징으로 한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북유럽의 용감한 두리안 영웅이 되어 무기를 들고 북유럽 신화의 신들과 맞서 싸웁니다. 무기, 두리안 영웅, 신의 경로, 아이템의 조합을 통해 강력한 빌드를 완성하고 불꽃의 거인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