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b Ways to Party
덤 웨이즈 투 파티에서 진정한 바보의 왕 자리에 도전하세요! 기상천외한 도전과 웃긴 실수, 깜짝 반전, 승리와 실패까지, 가장 엉뚱한 게임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떤 도전이 기다리고 있냐고요? 여러분은 경쟁자들보다 더 바보짓을 해서 ""진정한 바보의 왕""이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차지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영광? 명예? 아, 그냥 바보짓이 하고 싶으셨다고요? 그럼 이제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혼란스러운 미니게임 거칠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40가지의 기상천외한 미니게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세요 혼자서 또는 최대 3명과 함께 승리의 짜릿함을 만끽해 보세요. 아, 경쟁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방해 공작도 한번 시작해 볼까요? 예측 불가능한 재미 게임 쇼마다 찾아오는 특별한 순간이 라운드를 완전히 뒤흔들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승리가 코앞에 다가왔다 싶으면... 짜잔! 엉뚱한 아이템이 나타나서 여러분을 방해해 옵니다. 직접 플레이해도 좋고, 혼돈의 축제를 지켜봐도 좋습니다. 엉뚱함과 재미는 확실히 보장해 드립니다! 게임 특징 - 소파에서 함께 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로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액션! - 기상천외한 1대1 대결을 펼치세요! Numpty, Botch, Clod 등의 유명한 덤 웨이즈 캐릭터가 되어 볼 시간입니다. 각 캐릭터의 독특하고 엉뚱한 개성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 다양한 아이템으로 미니게임을 더욱 엉뚱하게 만들어 보세요! - 게임 쇼 모드에서 경쟁하거나 자유 플레이에서 미니게임을 연달아 즐기면서 끝이 없는 재미를 만끽하세요. -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으로 재미와 경쟁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생생한 3D로 새롭게 태어난 덤 웨이즈의 아트 스타일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