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ke Nukem Forever
주문형 게임 버전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선글라스를 끼고, 수년 전 그의 마지막 모험을 통해 전설의 경지에 이른 Duke Nukem의 발자취를 따라갈 준비를 하십시오. 외계인 무리가 쳐들어오고 있으며, 오직 Duke만이 세계를 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격렬해지는 싱글 플레이어 액션, 뻔뻔하기 짝이 없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이것이 바로 재미 종결자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