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Detective: The Ghost of Glamping
탐정의 귀환 오리탐정이 돌아왔습니다! 이 완전히 새로운 미스터리 사건에서 용의자를 심문하고, 증거를 조사하고, 진실을 추리해내세요! 레드 브레드 리뎀션 캠핑장에 유령이 출몰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군요. 하지만 진짜로 유진 맥꽥린을 공포에 빠뜨리는 것은 바로 실패한 결혼 생활과 빵 중독입니다. 과연 그는 과거의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모든 탐정은 조수가 필요한 법 오리탐정의 짜증을 유발하는 새로운 범죄 (해결) 파트너가 등장합니다. 이번엔 둘이서 함께 사건을 풀어가며 정의의 빵조각을 찾아 길바닥에 코를 박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