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me van Slange - Bundle
서로 반대되는 두 세계의 충돌! 이 슈퍼 번들 콤보는 한쪽에서는 영묘하고 신비로운 영역으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다른 쪽에서는 폭력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죽음과 생존 게임에 빠져들게 하여 만족스러울 정도로 무료인 게임 듀오를 만듭니다. 이 번들에는 Booom-Slang!의 전체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Tyd wag vir Niem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