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ll Core
기업의 탐욕과 전략적 행성 채굴이 만난 Drill Cor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낮에는 광부, 운반자, 경비병으로 구성된 정예 팀을 지휘하여 적대적인 외계 세계의 길을 개척하세요. 고급 시설을 건설하고 치명적인 포탑을 업그레이드하며 밤마다 외계 생명체의 끊임없는 공격에 대비해야 합니다. 어떤 대가를 치러서라도 최대 효율을 추구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안전하게 생존을 위해 싸우시겠습니까? Drill Core는 극한의 상황에서까지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밀어붙이는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각 라운드는 새로운 도전으로 구성되며 다음을 경험하게 됩니다. -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에서 자원을 관리합니다. 동일한 플레이는 존재하지 않으며 탐사는 항상 달라집니다. - 동굴, 얼음 세계, 정글의 서로 다른 세 가지 지형을 탐험하며 여기에는 각각 고유한 적, 블록, 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 고유 플랫폼 중 하나를 지휘합니다. - - 인간 — 적응력이 뛰어나고 장비가 잘 갖춰져 있으며 안정적인 기관총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 - 난쟁이 — 강인한 폭파 전문가이며 인정사정 없을 정도의 효율로 암석과 적 등을 부수며 돌파합니다. - - 스워니드 — 무자비한 여왕이 이끌며, 끝없이 충성스러운 작업자를 생성하여 경로에 놓여진 모든 것들을 집어삼킵니다. - 행성의 코어까지 채굴하고, 대량의 자원을 기업의 권력자에게 운송하거나 최신 실험 장비를 테스트하는 등 다양한 계약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