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s Lair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아케이드 게임 중 하나인 Dragon's Lair를 이제 Xbox 360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공식 아케이드 버전에는 원작의 모든 장면이 포함되며 Dirk의 검을 자유자재로 휘두를 수 있도록 Kinect 기능을 완벽 지원합니다. 또한, 보너스 아바타 아이템, 그래픽 및 편안히 앉아서 감상할 수 있는 Don Bluth의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Dragon's Lair에서 플레이어는 사악한 드래곤으로부터 아리따운 공주를 구출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용맹스러운 기사 Dirk the Daring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강력한 괴물과 방해 요소로 가득한 사악한 마법사의 성을 헤쳐나가십시오.모험가를 이끌고 임무를 해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