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Spira
천 년 전, 신성은 세계와 여섯 개의 알을 만들었다. 그 알에서 태어난 영수는 번영을 맡았지만 반역했다. 분노한 신성은 그들을 봉인하고 사라지며, 인류와 신의 검, 희망의 씨앗을 남겼다. 이제 새로운 영웅이 깨어난다… 향수를 자극하는 픽셀 아트 RPG! 클래식 턴제 전투, 보드 게임식 성장,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직업. 아이템을 모으고, 원더 스킬을 해방하며, 이야기와 함께 진화하는 영수 동료를 키워라. 룰렛을 돌려 강해지고, 봉인된 전설의 진실을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