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Snack: From Ice to Ember (Xbox One)
Dragon Snack: From Ice to Ember 에서 귀엽고도 장대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배고프고 사랑스러운 작은 드래곤이 둥지로 가는 안전한 길을 찾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모든 길이 중요합니다. 매력적인 육각형 그리드에서 타일을 회전하고 교체하며 배치해 완벽한 경로를 만들어 보세요. 반짝이는 코인, 파워 스톤, 파괴 가능한 장애물이 각 스테이지를 더욱 재미있고 전략적으로 만듭니다. 3개의 독특한 바이옴에 걸친 30개 레벨을 탐험하며 편안한 퍼즐을 즐기세요. 경로를 계획하고 모든 것을 수집해 작은 드래곤을 둥지까지 안전하게 안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