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D 캐릭터 팩
과거의 복수를 위해 돌아온 Double D를 소개합니다! Double D는 노매드를 보좌하며, 그와 함께 폭스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파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파워포워드 포지션으로 돌파와 림 어택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인유어페이스로 상대 수비를 날려버리고 복수심에 가득찬 Double D의 파괴력을 지금 느껴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Double D - Double D 성장 박스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Double D는 패키지 오픈 즉시 일정 포인트로 교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