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dle Harmony
Doodle Harmony는 매력적인 포인트 앤 클릭 게임으로, 분위기 있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일치하는 낙서를 찾으셨나요? 함께 드래그하여 매치해보세요. 특징: - 1개의 레벨에 100쌍의 낙서 - 끝없는 다양성을 위한 절차적 레이아웃 생성 - 좋아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내장 라디오 시스템 100쌍의 사랑스러운 낙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