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 Keeper Ultimate Edition
이 독특한 로그라이크 액션 채광 게임에서 외계 괴물들의 공세를 막아내세요. 적의 공격이 잠시 멈춘 동안에는 지표면 아래로 파고들어 값진 자원과 유물을 찾아내고, 그걸 돔으로 가져와서 강력한 업그레이드와 유용한 새 장치를 잠금 해제하세요. 하지만 지칠 줄 모르는 괴물들은 머지않아 돌아올 겁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광산 안으로 더 깊이 들어가 볼까요? 아니면 기지로 돌아가 임박한 공격에 대비해야 할까요? 선택은 여러분 몫이지만, 뭐가 됐든 빨리 결정해야 합니다! Dome Keeper Deluxe Edition에 포함된 콘텐츠: Dome Keeper - 이 독특한 로그라이크 액션 채광 게임에서 외계 괴물들의 공세를 막아내세요. Dome Keeper: Engineer Pack - 강화 수트와 경계하는 올빼미 애완동물 등 엔지니어 키퍼의 꾸미기 아이템 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ome Keeper: Assessor Gear Pack - 비전 망토와 아기 해룡 애완동물 등 어세서 키퍼의 꾸미기 아이템 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ome Keeper: The Lost Keepers - 밧줄로 빠르게 움직이는 민첩한 키퍼 인필트레이터와 날렵한 촉수로 광산을 누비는 비전 키퍼 비스트 마스터까지, 두 가지 새로운 플레이스타일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