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 Keeper - Engineer Gear Pack
Dome Keeper: Engineer Pack을 구매해서 독점 키퍼 스킨과 돔 애완동물을 잠금 해제하세요. 엔지니어에게 이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하면 좋은 친구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땅을 팔 수 있습니다! Dome Keeper: Engineer Pack 포함 콘텐츠: 강화 수트 - 가혹한 환경에서 땅을 팔 때 적절한 선택지입니다. 경계하는 올빼미 - 긴 교대 근무 시간 동안 곁을 지켜 주는 참을성 있는 애완동물 친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