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 Keeper - Assessor Gear Pack
Dome Keeper: Assessor Pack을 구매해서 독점 키퍼 스킨과 돔 애완동물을 잠금 해제하세요. 어세서에게 이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하면 인상적인 옷차림으로 평가에 돌입할 수 있습니다! Dome Keeper: Assessor Pack 포함 콘텐츠: 비전 망토 -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비한 분위기까지 더해 줍니다. 해룡 - 작지만 요란한 목소리로 환영 인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