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LMAKER
당신은 잊혀진 장난감들로 가득한 거대하고 그림자가 드리운 방에서 깨어납니다. 작은 나무 탁자 맞은편에는 한쪽 눈을 잃은 신비로운 바느질 인형, Dollmaker가 앉아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의 상대이며, 당신은 그녀의 섬뜩한 게임에 참여하도록 선택받았습니다. 생존하려면 숙련된 제작자로서의 실력을 증명해야 한다. 그녀가 제시하는 섬뜩한 사진들을 분석하고, 똑딱거리는 시계와 경쟁하며 완벽하게 재현해내야 한다. 버려진 부품 서랍에서 요구된 장난감을 조립하기 위해 올바른 눈, 모자, 옷, 액세서리를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이건 단순히 인형을 만드는 게 아니다. 너는 잃어버린 자신의 일부를 되찾기 위해 게임을 하고 있다. 상대의 단추 눈이 너를 주시하는 가운데, 집중력과 정밀함을 보여줘야 한다. 한 조각만 잘못 선택하거나 단 1초라도 늦으면, 영원히 어둠 속에 갇힐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