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LR 카탈로그 No.07
본 콘텐츠는 2021년 3월 31일부터 판매를 종료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다운로드 콘텐츠는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EAD OR ALIVE 5 Last Round』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함으로써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등장하게 됩니다. ■수록 DLC 「『섬란 카구라』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