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Really Know About Soccer? (Windows)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흥미진진한 퀴즈로 가득한 도전에 뛰어드세요. Do You Really Know About Soccer? 에서는 정답을 맞힐 때마다 전설적인 Football Tower의 정상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그곳에 도달할 수 있는 건 진정한 축구 마스터뿐입니다. 처음에는 비교적 쉽고 친숙한 문제로 시작하지만, 곧 도전이 점점 더 치열해진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층이 올라갈수록 문제는 어려워지고, 당신의 기억력과 지식, 그리고 축구에 대한 사랑을 시험합니다. 과연 당신은 축구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을까요? 하지만 타워를 오르는 데는 자신감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정답을 맞히면 포인트를 얻고, 이를 사용해 위기의 순간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파워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떤 순간에 사용할지에 따라 계속 올라갈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지가 결정됩니다. 귀여운 비주얼,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중독성 있는 진행 시스템은 매 라운드를 경쟁과 학습, 재미가 완벽하게 섞인 경험으로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 층을 향해 도전하다 보면 어느새 “한 번만 더!”를 외치게 될 것입니다. 축구 팬, 퀴즈 게임 애호가, 빠르고 똑똑한 도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게임인 Do You Really Know About Soccer? 는 역동적인 플레이, 짜릿한 긴장감, 그리고 어려운 문제를 마지막 순간에 맞혔을 때의 엄청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숨을 크게 들이쉬고 답을 선택해, 당신의 축구 지식이 정상에 오를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