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even Forklift?
지브리와 일본 자동차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우스꽝스러운 물리 기반 지게차 게임! 예상치 못한 결과가 많이 나오는 논리 퍼즐에서 포크리프트 기술을 사용하세요! 게임 소개 지게차만 있으면 모든 것이 팔레트처럼 보입니다. 지브리 스타일의 일본으로 비행기를 타세요! 평화로운 현에서 지게차를 풀어보세요. - 섬 전체를 여행하며 30개 이상의 퍼즐을 풀고 스토리를 알아보세요. - 트럭이 주차 공간을 차지했나요? 문제없어요, 지게차로 옮기면 됩니다! - 케이 카를 올바른 주차 공간에 배치하세요, - 경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유선일 수도 있습니다, - 주차 게이트에 대해 현명하게 행동하십시오, -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불법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세요, - 하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라면 끓이는 법을 알려줄 수도 있겠죠? 물론 지게차를 사용하세요! 특징: - 일본에서 직수입한 우아한 지게차(바로 당신) - 포크에 붙일 수 있는 많은 케이카, - 전용 삐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