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5SE - 블루 오브 3개
체력의 최대치를 1칸 증가시키는 아이템 '블루 오브'를 3개 입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안에서는 '블루 오브'를 14개 입수할 수 있으나 그 이상 추가 구매를 해도 14개 이상의 효과는 없으니 주의하세요. ※콘텐츠의 반영은 타이틀 화면에서 실행됩니다. ※'Devil May Cry 5'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