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5SE - 레드 오브 100,000개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의 스킬을 얻거나, 각종 파워업의 구입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 ※구입한 레드 오브는 저장 데이터에 저장됩니다.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면, 구입하신 레드 오브도 사라지므로 주의하세요. ※레드 오브의 최대 소지 개수는 '99,999,999' 입니다. 상한 이상으로는 가산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실적'의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Bloody Palace' 플레이 중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Devil May Cry 5'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