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폴리 래비즈 DLC
모노폴리 래비즈 DLC와 함께 더욱 크레이지한 모노폴리를 경험하세요. 보드를 난장판으로 만들기 위해 래비즈가 당신의 게임에 쳐들어 왔습니다. 이 DLC에는 애니메이션 토큰과 함께 사용자가 꾸밀 수 있는 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 재밌는 방식으로 모노폴리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