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캐릭터「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
본 콘텐츠를 구입하면 게임 본편 ‘SAMURAI SHODOWN’의 추가 캐릭터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