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 디럭스 DLC
게임을 업그레이드하여 디럭스 DLC 보상을 획득하세요: - 한정판 창 스킨: 백색 무지개 - 진귀한 보물상자X10 *진귀 보물상자 10개는 게임 플레이 2시간 후 지급합니다. *한정판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