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DLC - 모험 서포트 아이템 복주머니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속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 세트입니다. <모험 서포트 아이템 복주머니> 모험에 도움이 되는 고마운 아이템이 가득 담긴 세트! 유용한 아이템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세요! 【구성】 ・슬라임의 검×1 ・슬라임 부메랑×1 ・슬라임 스틱×1 ・메탈 슬라임의 마음(획득 경험치 UP 효과)×1 ・골드맨의 마음(획득 골드 UP 효과)×1 ・약초×9 ・마법의 작은 병×3 ・힘의 씨앗×1 ・방어의 씨앗×1 ・생명의 나무 열매×1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게임 본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가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추가 DLC 3종 세트」도 별도 존재합니다.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는 게임을 진행하면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이 콘텐츠는 게임 속 메뉴 화면에 있는 「선물 받기」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