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DLC - 드래곤 퀘스트 XI 용사 일행 의상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속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의상 세트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XI 용사 일행 의상 세트>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속 캐릭터처럼 꾸밀 수 있는 외형 장비 세트! 가끔은 의상을 갈아입고 새로운 기분으로 플레이해 보세요! 【구성】 ・쫓기는 용사의 옷(주인공의 외형 장비) ・믿음직한 파트너의 옷(키퍼의 외형 장비) ・쌍현의 붉은 옷(마리벨의 외형 장비) ・쌍현의 푸른 옷(마리벨의 외형 장비) ・꿈꾸는 유랑 예능인의 옷(가보의 외형 장비) ・고귀한 전희의 옷(아이라의 외형 장비) ・나이 든 현왕의 변장용 옷(멜빈의 외형 장비) ※『드래곤 퀘스트 VII Reimagined』 게임 본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가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추가 DLC 3종 세트」도 별도 존재합니다.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게임 속 메뉴 화면에 있는 「선물 받기」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