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한계 초돌파 DLC 「NEO」
※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에서 『한계 초돌파 DLC 「NEO」』가 등장!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의상, 기술, 스테이지, 솔로 모드가 추가! 천지를 뒤흔드는 한계 돌파의 드래곤볼 배틀을 체험하세요! 【플레이어블 캐릭터】 「슈퍼 17호」나 「버독_초사이어인」, 「드래곤볼 Z 스파킹!」 시리즈에서는 처음 참전하는 「샴파」나 「베지터/GT」 등, 다양한 라인업 캐릭터들이 30명 이상 추가! 【커스터마이즈】 의상이나 기술 등의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20종 이상 신규 추가. 커스터마이즈를 통해 명장면의 재현이나 취향에 맞는 필살기로 더 뜨거워진 드래곤볼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지】 작중에서 수련 장소가 전장이 되었던 「신님의 신전」이나 버독이 프리저 일당과 격돌했던 행성 베지터의 상공을 비롯한 4개의 스테이지가 추가. 【솔로 모드】 새로운 캐릭터를 더 강한 초전사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모드를 추가. 맵에서 행선지를 선택하고 그 장소에서 벌어진 배틀이나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와 특별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싸움의 마음가짐」을 획득해 자기 취향의 초전사로 성장시키자. 강해진 전사는 플레이어 매치나 오프라인 대전에서 사용 가능. 강해질수록 커지는 오라로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