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nation: Console Edition
고객들의 이야기를 듣고, 룬에 담긴 그들의 미래를 읽고, 죽어가는 세상의 진실을 밝혀내세요! 스크린으로 가득한 방 안에 갇힌 한 쌍의 손은 미래를 예견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던지고 룬을 뽑으세요. 그렇게 하면 이 손이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알려 줄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사는 미래이며, 불확실성과 의심, 폭력, 집착으로 가득한 작은 세계이자 도시입니다. 사람들이 삶을 원치 않는 짐이라고 여겨 거부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아무것도 믿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찾아와서 진실을 구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답을 건네줘야 합니다. 당신은 사이버펑크 메트로폴리스 기술이 당신을 감싸는 시대에 고대의 룬을 사용하여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수수께끼의 예언자입니다. 고객들과 대화를 해서 그들의 이야기를 알아내고, 그들이 뽑은 룬을 배열하여 그들에게 줄 답변을 결정하세요. 좋은 답변이든 나쁜 답변이든, 이 답은 인간과 로봇의 운명을 뒤흔들거나, 이 이야기의 결과를 의미 있는 방향으로 바꾸거나, 죽음을 맞이하게 하거나, 죽음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결정과 결과는 불분명하며, 예언자로서의 당신의 직감이 있어야만 절망의 인류의 광기를 끝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