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Band
Disaster Band는 일단 플레이하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리듬 게임입니다. 직관적인 조작법으로 게임을 시작하기 쉽고, 어떤 트랙에서든 모든 악기를 포함해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뿐이 아닙니다.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접속해 함께 플레이하고, 함께 공연하고, 함께 파티를 즐겨 보세요. 아니면 전혀 모르는 사람들과 합류해 잊을 수 없는 잼 세션을 만들어 보세요. 실력이 좋아질수록, 글로벌 순위표에서 점점 더 높이 올라가게 됩니다. 도전을 받아들이고 정상을 향해 올라가세요. 아니면 궁극의 대재앙 밴드라는 악명을 쌓아 보세요. 내 마음대로 플레이하는 것도 멋진 일이죠 언제나 어떤 노트라도 플레이할 수 있는 창의적 자유와 함께, 음악을 탐험하는 중에서도 모든 곡을 연습하거나 즉흥 연주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연습을 통해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은 높은 점수로 이어지죠. 그래도, 그게 무슨 재미가 있겠어요? Disaster Band의 다이나믹 사운드 엔진이 있다면, 틀린 음표를 연주해도 끊임없는 즐거움과 엔터테인먼트가 찾아올 것입니다. 음악은 멈추지 않습니다 mod.io가 지원되기 때문에 음악적 (또는 그렇지 않은) 여정에는 끝이 없습니다. 나만의 트랙을 만들고 PC로 다른 대재앙 밴드들의 커뮤니티에 공유해, 위대함으로 나아가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아니면, 다른 플레이어들의 음악을 불러와 연습실뿐 아니라 전 세계의 무대에 새로운 그루브를 더해 주세요. 이제, 당신이 빛날 차례입니다! 특징 *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 호스트가 되거나 타인의 게임에 참여해서, 친구들 또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해 보세요. 친구들이 어떤 시스템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든 상관없습니다. 지연 시간이 낮은 접속을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는 당연하게도 '더 재미있음'을 보장해 드립니다! * 직관적인 조작법 - 정확하고, 직접적이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Disaster Band는 누구나 음악의 스타로 향하는 길을 즐겁게 느끼도록 해 드립니다. * mod.io 지원 - (미디를 통해) 나만의 트랙을 만들고 Disaster Band들의 커뮤니티와 공유해 보세요.(*) * 15가지 악기 중에서 선택 -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곡을 경험해 보세요. 바이올린이나 트롬본 같은 클래식의 대표 악기부터 고양이가 야옹거리는 소리나 합창단 소리 같은 특이한 악기까지,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합니다. (*) 참고: 미디 곡을 만들고 mod.io에 올리려면 PC로 접속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