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semble
(Dis)Assemble에서는 블록을 움직이는 일이 이토록 도전적이면서도… 이토록 만족스러웠던 적이 없습니다. 양손을 사용해 두 개의 기하학 도형을 동시에 조작합니다. 간단해 보이나요? 장애물이 등장하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3D 비주얼 덕분에 각 레벨마다 건축적 놀라움이 숨어 있습니다. 하나는 밀고… 다른 하나는 피하고… 완벽한 동기화가 요구됩니다. 컨트롤을 마스터하고, 공간을 지배하며, 당신의 도형 듀오를 목표 지점까지 이끌어야 합니다. 코디네이션, 논리력, 인내력을 시험하는 게임을 좋아한다면, (Dis)Assemble가 제격입니다. 주요 특징: 도전적이면서 보람 있는 퍼즐 독특한 이중 조작 메커닉 선명하고 고대비의 컬러풀 비주얼 조립도 하고 분해도 하며… 머리도 제대로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