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5 - 와일드 스피릿 콘텐츠 팩
모든 지형을 극복하기 위해 맞춤 제작된 한 쌍의 눈길을 사로잡는 차량이 와일드 스피릿 콘텐츠 팩에서 DIRT 5에 추가되었습니다. 우선, 매우 기대되는 Ford Bronco Wildtrak 2021입니다. 이 새로운 Bronco 차량은 310bhp 및 400lb.-ft 토크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4x4 및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추어 DIRT 5의 익스트림한 이벤트에서 달릴 추가 차량에 매우 적합합니다. 박시한 새시 및 거대한 타이어는 잊을 수 없는 외관을 자아내며 여기에 상징 및 패턴을 통해 커스터마이즈도 가능합니다. Bronco 다음은 Prodrive Hunter입니다. ‘사막 하이퍼카’라고 묘사되는 Hunter는 엄청난 차량인 Prodrive BRX의 양산 버전으로 세바스티앵 뢰브 등의 드라이버가 탑승하여 2021년 다카르 및 다른 이벤트에 걸쳐 경쟁하였습니다. Ford의 3.5리터 트윈 터보 V6 엔진의 힘을 통해 약 500bhp를 출력해내는 Hunter는 DIRT 5의 국제 오프로드 이벤트를 장악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힘을 갖추었습니다. DIRT 5용 와일드 스피릿 콘텐츠 팩은 또한 ‘와일드 스피릿’ 보너스 챕터에서 또 다른 맞춤형 이벤트 25종을 통해 커리어 모드를 더욱 확장합니다. 해당 신규 이벤트는 새로운 차종 2대와 경주할 기회, 멀티 클래스 레이스, 역동적인 날씨 이벤트 및 더 많은 고유의 경험을 할 기회를 포함합니다. 다음 두 개의 추가 커리어 스폰서도 추가되었습니다. 알파인스타 및 VP 레이싱 퓨얼 커리어에서 스폰서 탭으로 이동하여 본 스폰서 중 한 곳을 선택하고 신선한 상징 및 커스텀 아이템이 포함된 새로운 보상 및 콘텐츠를 해제하세요. 끝으로, 새로운 커리어 챕터 내 여러분의 진행도에 각각 연결된 5개의 추가 트로피/업적을 살펴보세요. 본 팩의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DIRT 5를 소유해야 합니다. 본 팩은 Amplified Edition 및 이어 원 업그레이드/에디션 소유자 지원용으로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