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ve 8020: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업그레이드
디럭스 업그레이드에는 The Dark Pictures 의상 팩, 추가 Dark Pictures 수집품, 시네마틱 필터 팩, 디지털 아트북과 전용 사운드트랙이 포함됩니다. 구성품: THE DARK PICTURES 의상 팩 카시오페이아에 탑승한 The Dark Pictures 캐릭터들의 상징적인 의상을 입어보세요. House of Ashes에 등장한 제이슨의 군복을 입은 동면 기술자 '카터', 혹은, Man of Medan에 등장한 줄리아의 다이빙 여행복을 입은 과학 기술자 '앤더스'로 플레이하세요. The Dark Pictures 수집품 Directive 8020을 플레이하며 Man of Medan, Little Hope, House of Ashes, 그리고 The Devil in Me의 피규어를 찾아보세요. 카시오페이아 호에 숨겨진 비밀 속에서 소름 끼치는 인형들을 잠금 해제하고, 이전 게임의 상징적인 주인공들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찾는다면 심연 속에 숨어 있던 이야기의 해설자까지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시네마틱 필터 팩 Directive 8020'의 스산한 분위기를 3종의 해금 가능한 시네마틱 필터로 꾸미세요. 구성: 초기 우주 경쟁 영상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고전적인 흑백 날것 그대로의 다큐멘터리 느낌을 주는 거친 8mm 스타일 필름 그레인 아날로그 호러 감성이 뚝뚝 묻어나는 복고풍 VHS 에스테틱 디지털 아트북 어두운 제작 과정을 드러내 보세요. 타우 세티 f의 컨셉 아트, 초기 카시오페이아 디자인, 그리고 파멸을 맞이한 승무원들의 그로테스크한 바디 호러 변형을 확인하세요. 독점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제이슨 그레이브스가 제작한 섬뜩한 음악의 장에 빠져 보세요. Dead Space, Still Wakes the Deep과 같은 상징적인 사운드트랙으로 유명한 작곡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