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ion Quad
현명한 두꺼비 스승이 내는 시련을 맞이하며, 위험한 늪을 폴짝폴짝 헤쳐 나가세요! Direction Quad는 탑다운 픽셀 아트 스타일의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린 개구리 쿼드가 되어 늪지대를 대각선 방향으로 뛰어다니며 코인과 벌레를 수집하세요. 목표는 쿼드를 시작 연잎에서 각 스테이지의 결승선까지 지형이나 위험한 함정에 부딪히지 않고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진행할수록 미로 같은 스테이지가 점점 복잡해집니다. 범퍼를 사용하여 최고의 경로를 따라 튕겨 나가고, 스위치를 작동시켜 새로운 길을 열어 쿼드를 위험에서 구하세요! 필요한 만큼 스테이지를 반복 플레이하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현명한 두꺼비조차 알지 못하는 더 큰 위험이 늪지대에 숨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