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Diner
넓게 펼쳐진 사막에서 이 트럭 정거장은 한때 문명의 초입이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버거 소령 식당은 다층 구조의 근접 전투장이 되며, 바깥의 전투에도 개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