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Shadows
"Digital Shadows는 Mato Anomalies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게임의 풍부한 내러티브를 한층 더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반대편""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Gram의 안드로이드 동료인 SkyEye를 제어하고 Mist와 팀을 이뤄 Mato의 가상 차원을 탐험하며 다크 웹에 도사리는 디지털 위협을 제거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이 사이버스토리는 메인 게임의 후반부에 등장하며 챕터 6와 7 사이 어떤 일이 있었는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 심층적인 탐험 Digital Shadows는 Mato의 세계관을 사이버 공간으로 확장하여 더 많은 캐릭터 스토리와 새로운 빌런을 소개합니다. 확장된 소굴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셨나요? 다양한 새 적이 등장한 복잡한 대규모 맵을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업그레이드된 전투 모든 전투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이 있다고요? 그 생각을 바꿔야 할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스킬과 무기 덕분에 적을 제압할 방법이 훨씬 더 다양해지니까요. 무한한 도전 DLC를 완료해도 게임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완료한 후에는 무한 레벨과 희귀한 전리품이 등장하는 특별 로그라이크 레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