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with Red Orbs)
최강의 악마사냥꾼(데빌헌터)이 돌아왔다! 대망의 액션 게임, 전설의 스타일리시 액션 「Devil May Cry」가 드디어 부활! 리얼리티를 넘어서는 과잉현실감 【오버드즈드 리얼리티】. "최강", "혁신", "왕도"…각양각색의 전투 스타일. 경쟁, 매력 넘치는 네트워크 크로스 플레이 액션의 쾌감이 전부 여기에 모인다! 11월 9일 2:00UTC까지 기간 한정으로 '레드 오브 100,000개'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포함되는 DLC】 ・레드오브 100,000개 ※ 번들에 포함된 DLC를 다운로드하면 한국어, 중국어(정체자, 간체자) 자막에도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