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스타일리시 액션의 결정판! '버질'을 조작할 수 있는 '버질 게임' 대량의 악마가 등장하는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1.2배속의 스피드 플레이 '터보 모드' 미체험의 실사적인 표현 '레이 트레이싱' 정밀한 액션 표현 '하이 프레임 속도 모드' 신규 게임 모드와 XBOX SERIES X의 성능을 살린 기능이 추가된 결정판 'DMC5'! ※일부 추가 게임 모드, 신규 기능은 병행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Xbox Series S는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VERGIL GAME에서는 특정 도전 과제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