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ective Stories Bundle
서류 안에 있는 3개의 다른 사건을 해결하세요. - Dark Arcana: The Carnival - 공포의 기이한 축제에서 실종된 여성을 찾으세요. - Enigmatis 2: The Mists of Ravenwood - 악령의 전도사의 흔적을 쫓아 안개로 자욱한 레이븐우드 공원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 Noir Chronicles: City of Crime - 연애 사건을 쫓아 끔찍한 결과를 찾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