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샤어택!
열차를 뒤집고, 트릭을 펼치고, 그라인드하며 통제 불능의 초고속 질주로 일본의 형형색색 디스토피아를 가로지르세요. 라이벌 갱단을 압도하고, 수상한 거대 기업을 무너뜨리고, 오직 실력과 속도, 스타일로 트랙을 되찾으세요. 올리, 킥플립, 그라인드 등을 수행하며 일본의 여러 대도시를 질주하세요. 초원, 화산, 바다로 이어지는 세계도 기다립니다. 커스터마이징한 열차로 플립하고, 트릭을 펼치고, 착지까지 깔끔하게 성공하세요. 점수를 쌓아 짜릿한 최고 기록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