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s Are Coming! - Final Strike
끊임없는 악마의 침공으로부터 고향을 되찾기 위한 전투를 벌이는 빠른 템포의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완전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두 가지 무기를 휘두르고, 정밀한 패리를 마스터하며, 파괴 가능한 환경을 찢어발기면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전장에 적응하세요. 무수한 업그레이드 조합과 로컬 협동 플레이 지원으로 매번 새로운 도전과 수 시간의 재플레이 가능한 액션을 선사합니다. 악마 군단과의 전투를 강화할 60가지 무기 모드 변형을 준비하세요! 20종의 독특한 무기 모드가 추가되며, 각 모드는 3단계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무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빌드를 실험하고, 플레이할 때마다 신선한 전략을 발견하며, 길을 막는 모든 적을 파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