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울할라: 배틀 패스 클래식: Demon Island로의 귀환
Brawlhalla 배틀 패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색상, 스킨, KO 효과, 시상대, 감정표현 등이 포함된 배틀 패스 전용 보상 및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주의: 이 이벤트는 2022년 12월 21일 오후 6시(KST)에 종료됩니다. 이 시간 이후로는 진행이 불가하며 해당 시간까지 잠금 해제한 보상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