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Revelation
다른 차원에서 온 야수를 물리친 후 돈 하록은 나머지 여생을 평화롭게 보내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주변 상황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또 다시 탐정이 되어 초자연적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데몬들을 헌팅해야만 했다. 한 아이의 생명이 위태롭다. 주인공은 과연 어두운 길을 뒤좇아 다른 세계에서 온 적과의 대결을 펼칠 용기를 발휘할 것인가? 주인공은 의혹에 휩싸인 사건을 도와달라는 요청을 받고 다시 한번 탐정으로 복귀할 것이다. 한 여자가 살해당하고 그녀의 딸은 실종되는 수상한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이는 우연적 범죄인가, 아니면 그 이면에 사악한 뭔가가 도사리고 있는 것인가? 돈은 서서히 끔찍스런 세력이 작용하고 있음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사실 그런 초자연적 사건들은 그녀 자신이 원했던 그녀 자신의 신비에 싸인 기원과 어떤 관련성을 가질지도 모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