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Chronicles from Beyond (Xbox Version)
Demon Hunter: Chronicles from Beyond에서는 낯선 붉은 눈을 가진 던 할록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녀는 아이오와 섬에 있는 가문의 영지로 돌아가서 자신의 스승인 애시모어 교수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대해 조사해야 합니다. 오래지 않아 던이 끔찍한 실험의 흔적을 발견하였고, 다른 세상에서 온 고대의 악과 마주하게 됩니다.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그녀는 누군가가 아니면 무언가가 다른 차원에서 넘어왔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과거가 이 충격적인 사건에 큰 실마리가 되었습니다. 던은 음울한 대저택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고, 기괴한 실험의 미스터리를 파헤쳐야 합니다. 애시모어 교수가 던이 의미 없이 섬 사이를 오가는 걸 알아차렸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던의 진정한 자아가 다른 차원에서 온 고대의 악을 물리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