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버서커: 카잔 DEMO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데모 버전입니다. 본 데모 버전에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모 버전의 진행도를 이후 본편에 세이브 파일 연동하여 이어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미션 1 클리어 시, 난이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The First Berserker: Khazan은 전 세계적으로 8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 IP, Dungeon Fighter Online (DnF)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입니다. DnF의 시점으로부터 약 800년 전, 아라드 대륙을 배경으로 최초의 버서커인 카잔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플레이어는 정교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카잔의 전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1. 극한의 보스 전투와 액션의 쾌감 DnF의 정수를 이어받은 화려한 핵앤슬래시 스타일 전투와 함께 하드코어한 난이도가 만나 더욱 정교하고 강렬한 액션성을 제공합니다. 도전적인 난이도의 보스 전투는 긴장감과 성취감을 극대화하며, 스릴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합니다. 2. 처절한 복수 서사 펠 로스 제국력 89년, 대장군 카잔은 반역자로 몰려 설산으로 추방됩니다. 플레이어는 죽음의 위기에서 살아남은 카잔이 복수를 위해 떠나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음모를 파헤치고 전투 기술을 되살려 제국의 진실을 밝혀내며 카잔의 성장을 직접 느껴보세요. 3. 3D 셀 애니메이션 그래픽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만화적인 비주얼과 현실적인 질감이 믹스된 아트 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아라드 대륙을 생생하게 체험해보세요. [게임 콘텐츠 소개] 1. 다채로운 아이템 파밍과 성장 시스템 카잔은 도부쌍수, 장창, 대검 등 다양한 무기를 능숙히 다룹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무기와 다양한 방어구를 수집하고 강화하며, 세트 아이템 파밍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무궁무진한 스킬 조합 각 무기 별 수십가지의 스킬을 적절히 조합해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공격과 방어를 넘어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The First Berserker: Khazan은 하드코어 액션 RPG와 몰입감 있는 서사를 찾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궁극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잔의 여정을 통해 역경을 극복하고 전설적인 버서커의 이야기를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