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 귀여운 학살자 Demo
사람들의 갈증을 채우기 위해 '쿨 토이스 주식회사'에서는 '울트라 펫'을 만들었습니다. 절대 배고프지 않고,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되고, 항상 놀 준비가 되어 있는 최고의 동반자들이죠. 이 완벽한 펫들이 인류를 파괴하기 위한 악몽에서 튀어나온 장난감으로 변할 거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우주를 지배하려는 귀여운 군단을 막고, 고리와 사랑하는 친구들을 만들어준 세상에 남은 유일한 인간인 Y 교수를 구조하기 위해 폭발적인 무기들과 치명적인 콤보를 수련하여 장대한 전투를 벌이세요. 수많은 환경적 위험이 도사리는 뒤틀린 배경 속에서, 성인 유머를 즐기고, 뼈를 부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며 자신의 전투 및 플랫포밍 실력을 극한으로 밀어붙이세요. 아직 망설이고 있는 우리의 영웅들은 예상치 못한 다양한 동료들의 도움을 받으며 귀여운 군단의 장군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이 액션과 스릴이 가득한 핵 앤 슬래시 어드벤처에서 쿨 토이즈 주식회사에 얽힌 진실을 알아내고, 모든 비밀을 밝혀내세요. 귀여운 대학살을 시작하세요! 악동 고양이 되기 - 합성 펫의 최신 프로토타입이었으나 파기되기 직전 쿨 토이즈에서 몰래 데리고 나온 고리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또한 매우 치명적입니다. 독특한 친구들 - F.R.A.N.K와 CH1-P, 예상치 못한 다양한 아군들과 팀을 이루고 F.R.A.N.K의 면도날 만큼이나 날카로운 성인 유머로 무장한 대본을 감상하며 우주를 구하세요! 스타일리시한 학살 - 호버보드를 무기 삼아 피에 굶주린 귀여운 군단과 빠른 속도의 전투를 벌이세요! 파워 슬라이드, 그라인드, 스핀으로 최대 콤보를 올리며 학살하세요. 레벨업 - 네온 조명이 흐르는 도시 거리와 독성 물질이 넘쳐나는 장난감 공장, 뒤틀린 카니발, 오락실 기계 내부 등 다양한 레벨에서 돌연변이 장난감들과 위험한 환경 요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전투와 플랫포밍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준비 완료 - 이 고양이에게는 발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군단을 잔혹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처단할 수 있는 엄청나게 많은 폭탄과 면도날 같은 무기와 잠금 해제 가능한 동작도 있죠. 수집품 사냥 - 최강의 호버보드 파쿠르 실력을 발휘하여 레벨 곳곳을 탐험하며 멋진 새 필터, 고리를 위한 의상과 털 등 다양한 수집품을 모두 모으세요! 넘치는 고어 - F.R.A.N.K의 칼날로 세상에서 가장 끔찍하게 뒤틀린 장난감들을 다지고 썰며 고어로 마을을 붉게 물들이세요! 폭발적인 사운드트랙 - 여러 장르의 넘치는 활력을 모두 담고 있는 뼈를 부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스케이트와 학살을 동시에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