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orean 2650
은하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Delorean Motor Company가 주력 차량을 GRIP에 투입합니다. 무장하고, 장갑을 두르고, 뒤집을 수 있고, 제트기 연료가 주입된 자동차는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 중 가장 잘 혼합된 Delorean이자 조종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