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y Driver Massacre
고전적인 80년대 슬래셔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1인칭 공포 경험에 발을 들이세요. 평범한 일이 악몽 같은 밤으로 변하고, 음산한 비밀이 숨겨진 교외의 집을 탐험해야 합니다. 퍼즐을 풀고 탈출 도구를 찾아 끈질긴 살인마를 따돌리세요. 거친 VHS 비주얼, 소름끼치는 분위기, 충격적인 순간들이 올드스쿨 공포를 새롭게 되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