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veled
자기자신과 협동하세요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올 때가 있는 법입니다… 내려갈 때가 있으면 다시 튀어오르기 마련이고요! 블록에서 다른 블록으로 탄력을 줘서 멀리 날려보내세요. 탄력성을 신중하게 활용해서 맵 안을 돌아다니고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한 번 내려가면 다시 올라올 수 없다는 걸 명심하세요. 이 게임엔 점프 버튼이 없거든요. 120개 이상의 레벨에는 네 쌍의 스위치가 등장합니다. 과연 어떤 스위치가 서로 연결되어 있을까요? 어떤 스위치를 동시에 눌러야 하는지 알아내고, 독특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중력의 한계를 뛰어넘고 각기 개성넘치는 진행방식과 보너스 레벨, 도전, 비밀이 담긴 월드 10곳을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