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unct
Xbox Play Anywhere 지원 서비스: Xbox One과 Windows 10 PC 둘 다에서 추가 비용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efunct는 흐름과 속도, 몰입도 높은 세계에 집중하여 펼쳐지는 인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인류가 사라진 후 로봇들이 살고 있는 지구로 향하는 거대한 화물선에서 떨어진 고장난 로봇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너무 늦기 전에 화물선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그래비타이즈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엔진을 이용하여 주변에 중력을 형성합니다. 이것이 플레이어의 속도를 높여주는 동력이 됩니다. 이 엔진으로 내리막에서 속도를 높이십시오. 하지만 오르막에서 이용하면 속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또한 이 세계는 에너주스와 같이 속도를 높여주는 여러 가지 스피드 부스터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