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it 2: Vampire Pack
피를 갈망하는 베스팔 테러가 되어 먹잇감을 유인하고 공격하세요. 뱀파이어 팩은 전용 저주인 영혼결박과 독점 아이템인 귀마개도 제공합니다. 테러: 베스팔 고대 귀족 가문에서 추방된 베스팔은 '원한'이라고 불리는 것에 이끌려 영국 귀족의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동유럽으로부터 여행을 떠났습니다. 새로운 암살자 플레이 스타일의 테러를 선사하는 세 가지 새로운 독특한 능력으로 먹잇감을 놀라게 하세요. 이 독점 뱀파이어 테러 변신을 잠금 해제하세요. 깨물기 희생자에 달라붙어 생명력을 빨아들여 이성을 고갈시킵니다. 박쥐 박쥐를 소환하여 선택한 대상을 목표로 삼고, 박쥐가 대상을 찾아 물면 뱀파이어에게 노출되며 이성을 일부 잃게 됩니다. 깜빡이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동 능력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앞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심지어 벽을 뚫고 이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부활 빛에 피해를 입으면 제자리에서 멍한 상태가 되지 않고 부활하여 회복한 뒤 계속 행동할 수 있습니다. 저주: 영혼결박 영혼이 결박된 자로서, 당신은 저주받은 자들의 팀에 합류해 범행에 가담할 파트너를 선택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로 결박되며, 각자 원래의 역할을 유지한 채로 함께 살고 함께 죽습니다. 이 독특한 유대감은 모든 게임이 역동적으로 진행되게 해 주며, 함께 비감염자와 감염자에 맞서 난관들을 헤쳐나가면서 새로운 동맹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귀마개 의사소통을 방해하는 억제 아이템입니다. 귀마개를 사용하면 대상이 짧은 시간 동안 듣지 못하게 됩니다. 아니면 자신에게 사용해서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세요... 신규 맵: 저택* 웅장한 귀족 저택의 새로운 주인인 베스팔을 제거하려고 결심한 절박한 마을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사악한 디시트 의식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어두운 복도를 지나고, 숨겨진 통로를 발견하고, 고백에 참여하세요. 한 걸음씩 걸어나갈 때마다 블랙손 저택의 어두운 비밀을 밝히는 데 더 가까워지는 신비와 위험으로 가득 찬 여행을 준비하세요. *이 맵은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