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it 2: Cowboy Pack
정의를 끈질기게 추적하는 셰리프로 배지를 달아 보세요! 믿음직한 리볼버로 원거리에서 목표를 저격하고 그림자 속에서 뒤쫓으세요. 이 팩에서는 최신 저주받은 역할인 슈라우드와 까다로운 신규 아이템인 곰 덫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러: 셰리프 한때 셰리프는 남서부 사막의 작은 정착지를 홀로 지키던 수호자였으며, 정의를 집행할 때는 치밀하고 무자비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마을의 문이 미스터리하게 열려 있었고, 도적들이 정착지를 습격해 모든 주민을 공포에 몰아넣었습니다. 살아남은 것은 셰리프뿐이었습니다. 실패의 기억에 시달리는 셰리프는 옛 고향의 복수를 하고 구원이나 평화를 찾기 위해 의식 장소들을 떠돌고 있습니다. 데드아이 셰리프가 원거리에서 권총을 발사해 적중한 피해자의 이성을 흡수하고 느리게 만듭니다. 피해자의 이성이 0이 되면 셰리프는 근거리에서 그들의 미간을 쏠 수 있습니다. 나쁜 습관 셰리프가 시가를 깊게 들이마신 뒤 자기 주변에 연기 고리를 내뿜어, 구름에 휩싸인 피해자의 이동 속도를 늦추고 이성을 흡수합니다. 그림자 질주 셰리프가 연기로 몸을 감싸고 사라져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저주: 슈라우드 과거의 자랑스러운 결투가인 슈라우드는 단 하나, 명예로운 죽음의 결투만을 원합니다! 상대를 한 명씩 도전해 제거하고 마지막이자 유일한 생존자가 되세요. 아이템: 곰 덫 부주의한 발걸음을 응징하기 위해 만들어진 잔혹한 덫입니다. 설치되면 피해자가 발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무자비한 힘으로 닫힙니다. 걸린 대상은 잠시 움직일 수 없고 피해를 입으며 취약해져, 테러가 접근할 완벽한 기회를 얻게 됩니다.